본문 바로가기
  • HOME
  • Sitemap
  • Contact us

KOREA CUSTOMER SATISFACTION BRAND

AWARD BRAND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의 수상기업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분류 서비스혁신브랜드
부문 위생관리개선
기업명 (주)한스클린
브랜드명 한스클린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청소 서비스 전문 브랜드, 한스클린

 

한스클린이 716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시상식에서 위생관리개선부문에 선정됐다.

 

5년 연속 수상한 한스클린은 2002년 설립된 청소 전문 업체로 특별한 날을 더 완벽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기존의 체계 없이 유지되어 온 위생관리 서비스 업계 흐름 속에서 전문화된 맞춤 교육과 현장관리 시스템을 정착시킨 업체이다.

 

한스클린은 청소 서비스 제공에 있어 퀄리티 높은 작업자 양성을 가장 우선시한다. 이를 위해 정식 교육 기관으로 허가 받은 기술교육 아카데미를 설립해 시공 별 전문 부서를 운영하고 있다. 아카데미는 한스클린의 창업 이념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투자 결과물로써 기본적인 서비스업의 가치 확립과 현장 중심의 기술교육에 따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한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청소 작업을 하청 업체에 이관하지 않고 본사에서 100% 직영 처리한다. 또한 현장 점검과 해피콜 운영으로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도모하며 높은 고객 만족도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한스클린 권희정 대표이사는 어려운 시기, 5년 연속 수상의 의미가 남다르다. 매년 고객의 니즈와 현장의 트렌드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하겠다지속적인 고객중심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건물관리 전반을 아우르는 위생관리 전문업체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질 예정이라고 밝혔다.